체어맨W 연비 디자인 스펙
- 카테고리 없음
- 2019. 11. 9. 18:00
쌍용 체어맨 W는 초금 더 자세히 나누면 4도어 세단로 분류되어 에쿠스에 비해 꿇리지 않는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차량이고 우리나라에서는 대형 자동차로, 해외에서는 풀 사이즈 럭셔리카로 분류되는 자동차이다. 또한 동급 모델로 현대의 에쿠스를 두었던 상황이다.
겉모습
쌍용 체어맨 W는 차량 앞쪽 오버행을 고급 대형차 비율에 맞게 유지하여 특유의 럭셔리한 감성을 가지는 차체를 완성하며 전면 범퍼를 럭셔리함을 높일 수 있는 모습으로 디자인하여 묵직하고 웅장한 분위기를 전체적으로 구현한다고한다. 또한, 에어 인테이크홀을 그릴 하단에 크롬 가니쉬가 이어지도록 탑재하여 효율적인 냉각 효과를 이루도록한다.
그리고 후면 범퍼의 폭을 일반적인 세단 비율에 적합하게 설계하여 매력적인 감성을 최대한 이끌어내도록하며 자동차 뒷부분에 헤드라이트와 비슷한 느낌의 리어램프를 사용하여 유니크한 캐릭터를 후면 전체에 부여하고자한다고한다. 또한, 도어 하단 로커 패널 아래에 크롬 몰딩라인으로 디자인하여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측면 모습을 선사한다.
차량 내부
쌍용 체어맨 W는 전면 윈드 쉴드를 부족함을 못느끼도록 설계하였기 때문에 충분한 시야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며 클러스터 하우징 각도가 운전자 눈높이보다 아래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정보를 주행 중에도 간편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한다고한다. 또한, 드라이빙 시트에 열선, 통풍, 요추 받침 성능을 추가하여 매우 편리한 드라이빙을 실현한다.
또한, 내부 도어 상단에 플래그십 모델답게 럭셔리 우드 도어 트림이 사용되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분위기를 차량 전체에 부여하고 차량 루프를 받치고 있는 고급 소재로 감싼 A필러 가니쉬는 우수한 안전성과 디자인을 탑승자 모두에게 제공한다고한다. 또한, 뒷좌석 시트에 파워 시트, 이지 액세스와 같은 기능들이 적용되어 일등석스러운 차량 탑승을 구현한다.
차량 성능
쌍용 체어맨 W는 우수한 차체 안정성을 가능하게 하는 4 tronic 시스템을 장착하고있고 안정된 드라이빙이 구현되게 해주는 전자 제어 에어 서스펜션을 가지고있다. 또한 편안한 정속 주행 환경을 위한크루즈 컨트롤을 가지고있다.
쌍용 체어맨 W는 제원 데이터로는 자동 7단의 변속기, 가솔린의 연료, 30.2-35kg.m의 최대 토크등이 있다.
체어맨 W는 공식 판매 가격은 최대 9729만원에 형성되어있다.
자동차이 글을 공유하기